어려운 보험상품비교 큰 의미없어요. 기준부터 제대로 잡으셔야 더 이상 속지 않아요! ­

>

안녕하세요! 메갈리치 윤팀장님입니다지금 제 글을 읽고 있는 분은 아마 보험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왜 우리가 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안 되는지, 제대로 알고 계신 분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
블로그의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저장후에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고 꼭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기본사이즈 | 9:16 /모든기종가능. 예약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 두다피트니스에서는 필라테스 예약을 간편하고 손쉽게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형식인데요! ​ PC를 포함해 휴대폰으로도 어디서든 간단하게 수업 예약이 가능합니다 ! 자 이제부터 노란색 동그라미를 잘 따라오세요 ㅎㅎ!! 사용하는사진 함께 넣어서 작성 해 주세요. 식품 소재를 생산/판매중. 모바일 관세청」 앱 설치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마 나무를 보고 우리가 숲을 못 본 것은 아닐까요?가입을위한가입이아니라진짜왜가입해야하는지,내피같은돈을내고어떤보장을받고있는지는분명히알아야합니다.보험은 절대 저축이 아니에요!수많은 위험 중에서 어떤 보장을 받고 싶으세요?오늘은 수많은 보험상품을 비교하기 보다는 기준부터 따가겠습니다.​​

>

많은분들과대화를해보면전혀보험에가입하지않은분들이거의없죠. 지인이 보험 영업을 하는 경우가 많고 1인당 상품은 대부분 가입이 되어 있는데, 왜 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보험 상품에 가입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서는 불안하고 신뢰할 수 없는 것일까요?▶ 그것은 가장 기본, 기준을 제대로 가르쳐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본부터 꼼꼼히 공부하셔서 보험상품 비교해보세요!​

>

왜 가입하는지 그리고 내가 몇십년동안 매달 부담없는 비용이 얼마인지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를 결정하고 그 후 어느 회사를 선택해서 준비를 해야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언젠가 뉴스에서 보험료를 한 달에 20만원 가까이 내는데 간단한 수술을 했는데도 한 푼도 보장이 안 됐다는 내용을 봤는데 비싼 돈을 내면 제가 병으로 다치면 모든 보장이 과연 될까요? 아마 많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진실일까요? 단순한 보험상품 비교보다는 순서가 중요합니다.

>

병에 걸리면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고, 진단을 받게 되지만, 그 후에 치료를 받거나 약을 먹고, 입원이나 수술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치료하면 문제가 없지만 치료가 잘 되지 않으면 장애를 남기거나 사망에까지 이르게 됩니다.이러한 과정 중에 검사부터 치료까지 실비가 보장되는데, 그래서 가장 보장보험의 기초가 되기 때문에 필수적인 준비를 하고, 다음으로 진단비가 매우 중요합니다.진단비가 왜 필수적으로 준비되어야 할까요?진단 시점부터 회사에서 먼저 지급받기 때문에 사망률이 가장 높고 치명적인 3대 질병 진단비인 암, 뇌, 심장에 대한 진단을 받게 되면 더 이상 경제활동이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

>

>

보장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암 진단비를 준비해야 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살펴야 할 부분은 바로 보장의 범위입니다. 같은 암인데 누구는 5천만원, 나는 500만원? 이런 상황이 일어나지 않으려면 가장 넓은 보장 범위를 택해야겠죠.

>

암과 마찬가지로 양대 질환 진단비는 넓은 보장 범위의 체크가 가장 중요합니다.뇌의 혈전이 쌓인 것이 뇌혈관 질환, 막히면 뇌졸중, 막힌 혈관이 터지면 뇌출혈 상태가 되지만 지금은 쌓인 상태도 위험하다고 해서 증상이 없는 뇌혈관 질환으로 진단되기 때문에 넓은 범위의 뇌혈관 질환 진단비로 구성되는 것이 좋습니다.심장도 물론 마찬가지입니다. 많이 구비되어 있는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로는 발병하는 협심증(전체 심혈관질환자의 약 70%)을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협심증까지 보장되는 허혈성 심장질환 진단비로 마련해야겠죠.​​

기초실비와 3대 진단비는 필수 준비사항입니다. 실비는 거의 모든 치료비가 보장되므로(공제금액 제외), 기타 수술비, 입원비와 후유장애는 선택사항입니다.보험에 가입하는 이유는 수십만원의 수술비 보장을 위해서가 아니라 제가 감당할 수 없는 몇천만원을 보장받기 위해서입니다.세세한 부분은 실비로 커버하여 실비와 진단비에 집중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료기간이 길고 치료비도 많이 드는 3대 진단비 준비를 20년 이상 매달 부담 없는 비용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점검사항일 수 있습니다.아무리 좋은 내용으로 준비돼도 부담스러워서 해지할거면 차라리 가입하지 말고 저축하는게 낫겠어요. 내가 낸 돈도 못 받고, 보장도 제대로 못 받고, 돈만 버리게 되니 꼭 부담 없는 비용 설정을 해 주세요라는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기준부터 정하지 않고 단순히 회사별 보험상품 비교부터 하려니 어려울 뿐입니다.이미 준비한 보장을 알고 싶다, 내용이 어렵다고 생각되면 언제든지 문을 두드리세요. 이제 더 이상 돈을 낭비해서는 안되니까요.

>

>

.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SBS 제공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2라운드에서 충격적인 반전이 속출한다. SBS 제공2020 아시아송페스티벌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비밀의 남자 KBS 2TV 제공비밀의 남자 강은탁이 각성을 완료했다. 유튜브 채널 덱스101가짜사나이2 덱스 교관이 최근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입을 열었다. 앨리스 SBS 제공앨리스 주원과 김희선은 결정적인 순간 시간여행을 한다. 사진 제공 랑방 컬렉션랑방 PARIS를 기반으로 한 뉴엘레강스 브랜드 랑방 컬렉션(LANVIN COLLECTION)